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이야기

연천 여우고개 캠핑장 [세번째 가족캠핑]



경기도 연천 여우고개 캠핑장




7월들어만도 벌써 3번째 가족캠핑...매주 출격하게 되네요^^
이번엔 조금 멀리 연천에 있는 여우고개 캠핑장으로~

여우고개 캠핑장은 우연히 먼저 다녀오신분들의 캠핑후기를 보고 알게되었는데
이제 생긴지 한달여밖에 안된 신생 캠핑장입니다


<수영장이 있는 2층에서 바라본 중앙&입구 사이트>
정해진 구역은 없는듯 해서, 비교적 넓게 자리를 구성할수 있는것 같은데
요즘같은 성수기에는 쉽지않아 보입니다


<2층 잔디 사이트>
두세팀 동반캠핑 즐기기에 좋아보입니다
사이트구역이 그리 작아보이진 않았지만 돔텐트+타프조합이 기본인 자리입니다


<2층 잔디사이트 앞 수영장>
아이들 놀기에 좋네요^^~ 여름엔 역시 계곡물 수영장이 최고 ^.^)b


수도권에서 2시간 이내의 거리
성수기임에도 전기포함 1박 2만5천원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
입장,철수시간 무제약,방문추가인원 요금 없고, 쾌적한 전기,온수 이용가능
인터넷 가능,깨끗한 샤워실,화장실,개수대
그리고 친절한 운영진님들 까지...

모두모두 만족스럽습니다^^

구지 흠이라면, 신생 캠장이라 아직 나무그늘이 없는점...
그리고 진입로가 경운기라도 마주치면 난감하게 좁고, 주소 번지수가 틀린건지;;
내비양이 우릴 산으로 올라가라고 안내해준 점..(ㅠㅠ) 정도??
(진입로에 나무푯말로 화살표라도 세워주세요..ㅠㅠ~)

.
.
.
.
.
<그럼...본격 후기...>
.
.
.
영종도 우리집에서 아침 10시에 출발
내비시간은 2시간 10분인데, 1시간 40분정도걸려 도착했습니다

도착해보니 역시 전날 금요일부터 캠핑중인 분들이 많았던듯
남은 자리는 얼추 10자리 정도밖에 안보이는데, 윗쪽 연못주변 자리로 가보니
보너스 공간?이 많아보이는 한자리가 남아있네요^^ 얼른 자리선점~~

아침도 제대로 못먹고 출발한지라 다들 배가 고픈지 포악해지려 합니다;;
짐 정리는 제쳐두고 밥과 김치부터 꺼네어 차려줍니다


점심메뉴는 오징어대패삼겹~
집에서 다 손질해 와서, 철판위에 들이붓고 휘적휘적 해주면 끝~

좀 양이 많은듯 했는데...

아기엄마가 한 위대 하는지라...
안남습니다;;


밥먹고 기분좋아진 아기와 엄마~

분명 촛점을 연준이 한테 맞춘것 같은데;;;
단풍나무에 맞았다가~~, 그릇에 맞았다가~~ㅠㅠ


후식 타임~~

그 동안 아빠는....


집안살림 정리하기;;~~

근데 자리하나는 다시 봐도 명당자리네요^^~
거실텐트와 타프를 겹치지 않고 칠수있는 몇 안되는 자리~
옆 연못쪽으로는 베란다같은 공간까지..^^


점심도 먹었고, 본격 물놀이에 나서봅니다
연준이는 물론 연우도 수영장에는 처음 와보네요^^
연준이는 좀 무서워하는듯 해도 야무지게 손잡이잡고 앉아있네요..ㅎㅎ

<캠장 관리하시는 살수님이 살수하시네요..ㅎㅎ>


두살,네살 아이들과의 캠핑다니는건
일단... 놀러가는건 맞는데...휴식(?)은 아니네요;;;
두녀석 쫒아다니기 장난아닙니다..ㅠㅠ
.
.
.

저녁 메뉴는 오리고기&등갈비~
숯불에 고기굽는게 제일 만만하긴 하네요^^
뭔가 새로운 먹거리도 시도해봐야 할텐데...


아기캠퍼 연우,연준이도 이제 야생에 잘 적응해가네요..ㅎㅎ


물놀이에 지친 연우는 저녁먹고 다운~~
넓직한 덴버의 이너텐트는 정말 좋습니다...ㅎㅎ

전실내부는 바닷가에 모래나 잔디구역과 다르게
파쇄석이 깔려있으니 발바닥이 불편하네요;;;
..검색해보고 3m짜리 태백산맥 초특대형 매트 깔기로 했습니다~
.
.
.
이튿날

역시 캠핑장에서는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나 봅니다
온 식구들 다 아침부터 일찍 기상~~

밥먹고 또 연우랑 수영장으로 가봅니다
그런데 날씨가 서늘해서 어제처럼 신나게 놀지를 못하네요

물놀이 마치고 텐트로 돌아가니
아기엄마가 라디오에서 서울,인천 지역에 폭우경보 내렸다고 합니다
이곳 하늘도 잔뜩 찌푸린게 금새 한바탕 쏟아질것도 같고...

타프와 테이블만 남기고 텐트,장비 철수합니다


철수하다보니 후두둑 떨어지는 빗방울에 호우로 이어질것 같아
나머지 짐들도 몽땅 철수합니다

연우엄마는 점심으로 라면이라도 끓여먹고 가지
서두른다고 뽀루퉁~~;;

핸드폰으로 연천맛집 검색해서 망향비빔국수 집으로 gogo~
인터넷이 되니까 이런점이 좋네요^^

망향비빔국수는 본점이라 그런가 사람들로 엄청 붐볐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여우고개 캠핑장 최고에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