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이야기

산머루농원 가족캠핑[5th/ 2011.8.4~6]





2박3일 여름휴가 in 산머루농원



매번 1박2일 캠핑만 가보다가 처음으로 회사 연차 하루내고 2박3일로 여름휴가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경기도 파주에 있는 산머루농원입니다


올해 새로 단장한 산머루농원은 넓직한 사이트구역에 잘 정비된 파쇄석 바닥
깨끗하고 쾌적한 화장실,개수대,샤워실...등등 시설은 A++급입니다^^

요금은 1박 3만원으로 싸다고는 할수없지만 와인시음&체험료 포함입니다(원치않으면 5,000원상당 머루와인 증정)
게다가 2박요금은 4만5천원으로 연박할인이 많이 되는편이네요~



당일 새벽부터 계속 날씨정보를 확인해보는데, 첨에는 새벽까지만 온다더니
그담엔 출퇴근시간에는 그친다더니...;;
야간근무 마치고 집에 돌아온 오전 9시까지 거의 호우수준으로 퍼붓습니다

이미 예약도 되있고, 일기예보는 낮에는 그친다고만 하니 쏟아지는 빗속에 짐싣고 출발합니다
새로 장만한 루프백 줄타고 빗물은 연신 차안으로 들어오고;;

캠핑장에 도착하고 나니 비가 그마나 다행히 비가 그칩니다



사이트 구획이 넓은편이긴 하지만 거실텐트+타프가 너무 자리를 많이 차지할것 같아
웨빙끈 연결해서 겹치게 쳐보았는데 거리조절이 어정쩡해서 좀 이상하게 됬네요...ㅎㅎ
아기엄마는 또 타프이상하게 쳐놨다고 바가지..ㅠㅠ



연우야 뭐 항상 신나지요^^~



밥에 물말아서 김치만 줘도 잘 먹습니다~



점심메뉴는 광어회~
오면서 파주 야당리외식공간에 들러서 포장해 왔습니다
원래는 조개구이와 한우를 사려했는데, 여름이라 그런가 조개는 없다고 합니다

회뜨는 비용 포함에서 2만5천원짜리로 사왔는데, 동네 횟집에 비해 양도 많고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같이 사온 한우도 가격대비 아주 만족입니다^^
단, 캠핑장과 야당리외식공간이 둘다 파주 이길래 가까울줄 알았더니...;;
차로 한시간 거리입니다



캠핑장 사무실,매점,수영장입니다
홈페이지에 미니풀장이라길래  아주 작을줄 알았는데 아이들 물놀이용으로는 충분해 보입니다


화장실,개수대,샤워실
아주 깨끗하고 시설 좋습니다^^~


캠핑장에 그늘이 없다는게 단점인데
옆쪽으로 낮에 땡볕정도는 피할수 있는 큰 나무 그늘이 있습니다



첫날은 먹고 쉬고, 주변 나들이 하고 마무리~
2박3일 이니까요^^
.
.
.
.
.
다음날 아침

엄마가 아침 준비하는동안
연우와 연준이는 산책을 즐깁니다



오전부터 후덥지근 해서 음료와 아이스크림 사러 엄마와 아이들이 나섰는데
너무 빨리 돌아왔더군요

어제 돌지난 아기와 젊은부부가 렉타타프를 처음 치시는지 난감해 하시길래 도와드렸는데
오늘 철수하시면서 고맙다고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마침 주시더랍니다^^
고맙습니다~ 너무 잘 먹었어요^^~



이제 계곡으로 올라가 봅니다
약 5분정도만 올라가면 된답니다

계곡물이 항상 많은것은 아니라는데, 어제까지 많은 비가 왔으니 분명 많으리라 기대해봅니다^^



 

저 아래로 계곡이 보이네요^^
내려가는 길은 계단식으로  길이 나있습니다



조금 밑쪽에는 깊어보이는 곳도 있네요
성인 가슴정도까지 되지않을까 예상했는데, 나중에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성인키 이상되는곳도 있어서
아이들은 절대 접근금지랍니다^^



이리 좋은 계곡에 우리가족 밖에 없습니다^^ 나중에 오후에는 몇몇 가족들이 더 내려오셨지만..ㅎㅎ
.
.
.
.
사진만 보셔도 시원해 지실거에요^^
.
.
.

물소리가 들리시나요?^^




연우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폭우에 고생하면서 온 보상을 계곡에서 받네요




.
.
.
.

호젓하게 계곡에서 라디오도 들어보려 했는데...
볼륨을 최대로 올려도 안들립니다...계곡물 소리땜에...ㅎㅎㅎ



술 냉장고



평상이 있길래 돗자리를 깔아주었더니...



이내 엄마와 아이들은 낮잠모드로...^^



저만 홀로 계곡에 앉아 시원한 캔맥주와 사진찍기 놀이를 해봅니다~
이런게 휴가 아니겠습니까?...ㅎㅎ



시원하시죠?  (^(00)^);



셋중에 연준이가 제일 먼저 일어나서 어리둥절해 하네요...ㅎㅎㅎ
~~난 누군가 또 여긴어딘가~~
.
.
.

오전부터 저녁때가 다 될때까지 계곡에서 놀다가 텐트로 돌아왔습니다^^
.
.
.
.

마지막 날에는 전날 너무 심하게 놀았는지 살짝 몸살기운도 있어서 오전중에 일찍 철수 했습니다
철수준비하는데 온 몸이 녹초가 되서리..ㅎㅎ

그래도 모처럼 2박3일 일정이라 여유있게 휴가를 잘 즐기다 왔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