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무의도 가족농장에서 1박2일




무의도 가족농장 1박2일

연우 할아버지한테 다녀왔습니다
요즘 계속되는 캠핑여행으로 오랜만에 무의도집으로 왔네요^^

도착하자마자 타프도 처봅니다^^
가마솥 아궁이에 뭔가 아버지가 끓이고 계시네요
.
.
.

커다란 양은솥 안에는...
.
.
.

토종닭...
얘네들 형제 2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
.
.

한 세팅 차려지고...
.
.
.

연준이도 야무지게 닭다리 하나 뜯어먹네요...ㅎㅎ
.
.
.

산책...
어느덧 입추도 지났습니다...
.
.
.

.
.
.

.
.
.

어느새 많이 자란...
.
.
.

2살 박연준
.
.
.

4살 박연우~
.
.
.

어찌보면 할아버지랑도 많이 닮았구나~
.
.
.

밤나무를 보니, 금새 가을이 올것만 같네요^^
.
.
.

누나네가 같다놓은 첨보는 맥주 훔쳐먹기~
.
.
.

밭에서 상추랑 깻잎이랑 따놓고...
.
.
.

장작 피워다가 삼겹살 굽기~
.
.
.

재밌어 보이는지, 연우엄마도 굽기놀이~
.
.
.

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
.
.
.

밤나무 그늘아래, 타프에서 삼겹살파티~
.
.
.

소무의도 넘어가는 다리도 완성되었네요
.다음에는 한번 건너가봐야 겠습니다^^
.
.
.
.
-무의도농장에서 1박2일- 
2011년 8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