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이야기

[캠핑장비] 파세코 캠프15 난로


[캠핑장비] 파세코 camp15 난로


추석지나고 많이 쌀쌀해졌네요^^
동계캠핑용 난로 구입했습니다

파세코 camp15

kerosene 히터~
개솔린도 아니고;; 캐로신이 뭐지?? 했네요..ㅎㅎ(등유랍니다;;)

캠프15는 올해 파세코에서 캠핑용으로 출시된 땅딸이 3형제중에 막내입니다
스펙은 위에 나온대로 camp23의 5,400kcal 열량에 못미치는 3,300kcal입니다

열량이 좀 딸리긴 하지만, 혹한기는 피해서 다니려 합니다
대신 작아서 수납좋고, 기름값 절약되고,현재 가격 캠프23에 비해 10만원정도 쌉니다^^
아, 디자인도 맘에 드네요^^
(#사담이지만, 왜 색깔을 레드,블루는 출시안하는지...개인적으로 난로가 레드로 나오면 이쁠듯한데..^^;)

특별한 점은 아직 실사용 전 이기에 말할게 없지만...
 유리부분이 많이 약해보입니다
택배집하 과정에서 충격으로 그랬겠지만, 물건받아보니 유리부분에 금이...ㅠㅠ;
 다행히 파세코 a/s로 연락해서 유리부분만 무료택배로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냄비 유리뚜껑 정도의 두께와 경도 정도는 되야할것 같은데...
 그보다는 랜턴 유리에 더 가까운것 같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거대한 가솔린 랜턴처럼 보이기도 하네요..ㅎㅎ

 그렇다고 차 트렁크에 흔들려서 파손될 정도만큼은 아닙니다^^;

차 수납시 사이즈 보여드리고...이만..총총총~
실 사용기는...
com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