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이지데이 기자단 가입됬어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삼수끝에 입문성공






사실상 별다른 문제점이 없으면, 무난히 가입가능하다는 칼럼니스트;;...
저는 삼수만에 통과했네요^^
어제 세번째로 신청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선정됬습니다~
부럽기만 했던, 칼럼니스트 전용 명함위젯도 바로 달았습니다..ㅎㅎ


여지껏은 일반회원인지라 가입만 해두고, 별다른 신경을 안썼는데...
알아가야 할것이 제법 많은것 같네요(-(00)-);


운영방식이 어떻게 되는 시스템인지도 잘 모르겠고,
트위터에도 발행한 글 소식을 올리는것 같은데, 알아봐야겠고...
이웃분들 글에 댓글을 달아야 글 올린분이 수익이 발생하는 건지?;;등등...
차근차근 알아가야 겠습니다


레뷰에 이어서, 블로그에 글 발행후 관리해야할곳이  더 늘어나서 기쁩니다^^
오늘 올포스트 외에도 또 한곳 자주 가야할 사이트가 또 생겼는데요...


낮에 핸폰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이지데이 기자단 미션이 진행중 입니다'라는 메세지가 왔습니다
예전에 이곳저곳 신청해둔게 많아서, 그냥 잊고 있었는데...
이번에 선정이 된건가?하고 들어가보니, 기자단 선정 날짜가 7월29일 이네요?ㅠㅠ


다른분들 보니까, 메일이나 문자로 선정사실을 통보해 주는것 같던데...
전 받은적이 없는데;; ㅎㅎ
그래도 늦게나마 알게되서 기쁩니다
이지데이 기자단은 아마도 제가 된걸로 봐서, 신청하면 무난하게 가입되는것 같습니다^^







체험단&리뷰 사이트에 신청해봐도 항상 미역국만 먹는데
이제 숙제처럼 리뷰작성을 할수있게 됬습니다..ㅎㅎ


이지데이 기자단이 되면,
신입 인턴은 리뷰작성 기본 3,000원 부터 시작해서 편집장 메달을 얻으면
글 한편당 10,000원의 작성료를 받습니다. 물론 우수 리뷰에는 추가 수당이 붙습니다
그런데, 아직 리뷰작성은 제대로 해보질 않아서, 이것도 공부 좀 해야 겠네요^^;;


기자단 활동 외에도 이지데이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등을 달면 포인트를 얻을수 있는데
백화점 상품권등의 경매나 경품응모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여러분야에 걸쳐 구성되어있어 활동할 공간이 방대한것이 장점입니다^^


이래저래 블로그하면서 해야할것들이 점점 많아지고 바빠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