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쿠쿠블로거 활동으로 이제 요리하는 남편되다



얼마전 이지데이 기자단 이어,
이번엔 27기 쿠쿠블로거가 되었습니다

제대로 하는건 없지만, 이것저것 다하는 doyazy가 이제는 요리도 해야겠네요..ㅎㅎ


쿠쿠블로거로 활동하게 되면,
월간미션리뷰블로거 선정미션 매달 수행하게 되고
우수 포스팅에는 경품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지금은 28기 모집하고 있으니관심있는분은 지원해 보세요^^
이지데이 기자단에 이어, 매달 리뷰활동하게 되어 더욱 바빠지겠네요
아마 이번 쿠쿠블로거중에 남자는 저 밖에 없는듯 하네요..ㅎㅎ
조금 뻘쭘하지만 열심히 해볼랍니다~

근데 이번 월간미션은 좀 어렵네요..ㅠㅠ
송편만들기!!ㅠㅠ

삼계탕이나 갈비찜..이런거 하더니
우째 활동첫달부터 밥솥으로 송편만들기라니...;;
인터넷검색 열심히 돌아야겠습니다..ㄷㄷㄷ

그래도,생활블로그 활동하시는 분은
매달 활동비도 받을수 있고
포스팅거리도 생기고~일석이조네요


저같은 블로거도 당선된거보면
그리 선정이 까다롭지는 않을듯 합니다..ㅎㅎ

쿠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