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이야기

릴렉스한 캠핑을 위한 가족의자



요즘 뒤늦게 캠핑에 맛들여서,
서서히 가정경제가 파탄나려 하고 있습니다(-(00)-);



그래도 지르고 싶은건 질러야 합니다
오늘할일을 내일로 미루지말라는 훌륭한 격언도 있잖습니까?;;;



그래서
질렀습니다;;




짜잔~~~

<레져맨 릴렉스체어&미니 캡틴체어>




캠핑용품은 디자인은 비슷비슷하지만 메이커별로 가격차이가 심하더라구요
레져맨 메이커는 고가수입 제품들에 비해 가격대비 우수품질로 평판이 좋습니다



그중에 릴렉스체어는 단연 인기품목입니다
가격은 인터넷에서 개당 릴렉스체어(55,000원), 캡틴미니체어(23,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앉아보니 듣던데로 편안하고, 튼튼합니다^^
레져테이블과도 궁합이 잘 맞을듯 합니다



연우도 맘에드는지 자기의자라며 하루종일 이리저리 끌고다니네요^^




p,s)
새의자 구입기념&소나기 내린기념;; 또 당일치기 나갔다가...
땡볕에 온가족 더위만 먹고 왔습니다

기껏 텐트랑 짐이랑 타프설치해놨더니,
밀물이 밀물처럼? 밀고 올라오네요?
다시 다른 장소로 철수ㅠㅠ...

낑낑거리고 혼자 짐을 옮겼더니, 몸이 너덜너덜 해졌습니다..ㅎㅎ
그래도 목살에 새우는 구워먹고 왔습니다~

카메라도 나름 블로거라서 당연 챙겨갔는데, 찍어보니 메모리카드가 컴퓨터에 있네요;;;

그래서 사진도 없습니다^^




고생해도 또 나가고 싶습니다...ㅎㅎ